재택근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10가지 방법
- 일정을 계획하라
재택근무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다. 시작 시간과 끝 시간을 명확히 정하고 업무 우선순위를 설정하자. 이를 통해 작업 속도와 집중력을 높일 수 있다. - 작업 환경을 꾸며라
집에서의 작업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도 중요하다. 잘 정돈된 책상과 편안한 의자, 조명 등을 갖춰 효율적으로 일 블로그 포스팅 할 수 있도록 조성해야 한다. -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을 찾아라
자신에게 맞는 집중력을 높이는 방법을 찾아보자. 음악을 듣거나 정기적으로 스트레칭을 하는 등 효율적인 집중을 도와줄 방법을 실천하자. - 자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방법을 찾아라
잠깐의 휴식이나 운동 시간을 통해 더 많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자. 일정 간격을 두고 쉬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면서 일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 소통을 중요시하라
재택근무는 혼자 하는 일이지만, 소통은 여전히 중요하다. 플랫폼을 통해 직원, 상사와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며 업무를 진행하면 효율적일 것이다. - 규칙적인 스케줄을 유지하라
잦은 중단과 불규칙한 스케줄은 생산성을 저하시킨다. 따라서 일정한 스케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출근 시간과 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