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MLB 명예의 전당 신인을 소개합니다
MLB Hall of Fame Inductees for 2022
2022년 MLB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명예의 전당에는 누가 선정되었을까요? 이번 해에는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어낸 선수들이 명예의 전당에 들어갔습니다. 아래에서 2022년 MLB 명예의 전당 신인들을 살펴보세요.
- 전설의 볼티모어 오리올스 투수, 칼 리키
칼 리키는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함께 뛰었던 전설적인 투수로, 그의 피칭 기술과 경기 내내 여자프로농구 투혼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의 명예의 전당 선정은 축하할 만한 일입니다.
- 신드롬을 뛰어넘은 롱비치 마리너스의 스타, 아론 로우
아론 로우는 신드롬을 극복하고 롱비치 마리너스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그의 인내와 열정이 명예의 전당에 이르도록 이끌었습니다.
- 역사적인 타자로 기억되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크리스 테일러
크리스 테일러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에서 활약한 역사적인 타자로, 그의 타격 실력과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었습니다. 그의 명예의 전당 선정은 자연스럽고 타당한 선택입니다.
- 미야자키를 넘어선 시애틀 매리너스의 제이슨 타움
제이슨 타움은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뛰어난 투구 실력으로 기록을 썼으며, 그의 선발 투수로서의 뛰어난 모습이 명예의 전당에 영원히 각인될 것입니다.
- 하드웨어 수집왕,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알베르 푸홀스
알베르 푸홀스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서 활약한 하드웨어 수집왕으로, 그의 엄청난 경력과 헌신이 명예의 전당을 찾은 것은 기쁜 소식입니다.
이처럼, 2022년 MLB 명예의 전당에는 다양한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어낸 선수들이 선정되었으며, 그들의 업적과 헌신은 앞으로의 세대에도 기억될 것입니다. 이번 해의 명예의 전당 신인들을 향한 축하와 기대를 보냅니다.